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퍼즐게임

슈가, 슈가(sugar, sugar) 시리즈

by Eucleides 2013. 12. 24.

제목 : sugar, sugar

제작자 : Bonte games (Bart Bonte)

링크 : http://bartbonte.com/sugarsugarxmas/






 커피에 얼마나 설탕을 타 먹으면 좋을까? 취향에 따라 어떤 사람은 넣지 않는 걸 좋아할 수 있지만, 이번 게임에서만큼은 설탕을 듬뿍 넣어줘야 할 것입니다! 슈가, 슈가(sugar, sugar)는 떨어지는 설탕을 머그컵에 들이붓는 간단한 콘셉트의 게임입니다. 조작은 마우스 하나 입니다. 마우스 드래그로 선을 그어주어 떨어지는 설탕가루를 잘 유도해주면 됩니다.


 그러나 퍼즐게임의 순리에 따라 점점 복잡해지기 시작하는데...





 지금까지 나온 sugar, sugar 시리즈는 sugar, sugar 1과 sugar, sugar 2와 크리스마스 스페설(sugar, sugar the Christmas special) 3개 입니다. 지금 스크린샷으로 보이는 그림은 보이다싶이 크리스마스 스페셜이지요. Bonte에서 크리스마스 때마다 만드는 재밌는 퍼즐게임 중 하나이나, 처음 sugar, sugar를 접하는 사람이라도 어려워하지 않도록 난이도조절이 잘 되어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눈송이, 사슴,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그림들이 퍼즐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단순하면서도 직선적이기에 충분히 몰입하면서 게임할 수 있습니다. 연말, 끝없이 나올 것만 같은 설탕과 함께 커피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